5 Simple Techniques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타 업체에서 미납이나 연체로인해 결제가 불가능하여 저희쪽으로 오시거나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됩니다. 영문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요즘도 간혹 정보이용료 한도를 전부 사용한 후 콘텐츠이용료가 가능한지, 한도가 별도로 있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동의어이기 때문에 똑같은 한도이니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와 대행사에서는 방어책으로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정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문자메시지로 스미싱 혹은 피싱과 비슷한 위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문자메시지 안에 내가 모르는 링크가 있거나 알 수 없는 정보이용료현금화 발신자에게 온 것 같은 의심스러운 내용이 있다면 절대 열어보지 않도록 유의합니다.

정보이용료가 소액결제보다 수수료가 높은편이라 마지막으로 추천드립니다

단점으로는 어플의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기 전에 미리 게임을 설치해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